• 세이코는 Grand Seiko 시계의 재질상 또는 제조상 결함에 대해 공식 지정 판매처에서 제공한 보증카드에 기재된 구입일로부터 2년간 보증합니다.
    이 기간 동안에 시간 조정, 부품 및 무브먼트의 교체와 수리는 사용자의 사고 및 부주의, 외부수리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보증에 의한 정당한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구입하신 Grand Seiko 공식 지정 판매점 또는 전 세계 세이코 서비스센터에 시계와 보증카드를 함께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Grand Seiko 시계의 서비스는 배터리와 일부 외장수리를 제외하고는 모두 일본 본사에서 진행합니다. 따라서,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세이코 정식 서비스센터를 통하여 일본으로 배송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경우에 따라서는 운송료, 보험료 및 기타 세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1) 이 보증은 Grand Seiko 시계의 케이스, 무브먼트, 다이얼, 핸즈 그리고 메탈밴드에 적용되면, 유리, 배터리, 메탈이 아닌 소재의 밴드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2) 이 보증은 시계 뒷면에 ‘WATER RESISTANT’ 표기가 없는 시계에 대해서는 물에 의한 손상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3) 이 보증은 사용 중의 스크래치 및 손상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4) 이 보증은 공식 지정된 Grand Seiko 판매점에 의해 구입일 등 기재사항이 명확하게 기재된 보증카드가 첨부된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5) 만일 Grand Seiko 지정 서비스센터 이외의 곳에서 제품에 대한 어떠한 간섭 및 손상을 받은 제품의 경우엔 보증에 대한 모든 권리를 잃게 됩니다.
    6) 변조, 수정, 복사된 보증카드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7) 보증서는 소비자의 특별한 법적 권리에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8) 화재, 홍수, 지진과 같은 천재지변에 의해 발생한 어떠한 시계 손상에 대해서는 제품 보증되지 않습니다.